AMPLUS

메뉴

고객문의

02) 2179-5000

뉴스 에이엠플러스자산개발의 최근 소식입니다.

에이엠플러스자산개발의 차세대 지식산업센터 '인덕원역 AK밸리' 분양

2023.06.01 조회수 1366104



에이엠플러스인덕원(주)이 지식산업센터 '인덕원역 AK밸리'의 분양을 시작한다.

에이엠플러스인덕원(주)는 애경그룹과 군인공제회가 합작하여 설립한 에이엠플러스자산개발(주)의 자회사로 이미 성공적인 분양을 마친 첨단지식산업센터 '서울숲 AK밸리'와 '성수AK밸리'에 이어 세 번째로 '인덕원역 AK밸리'의 분양에 나선다.

안양시 동안구 일대에 지하 2층~지상 15층, 연면적 3만 830m2 규모로 지어지는 ‘인덕원역 AK밸리’는 안양 벤처밸리(안양 벤처 기업육성 촉진지구) 내 위치해 강남, 판교, 광교, 안양 등 접근성이 우수하다. 여기에 판교, 광교테크노밸리 등과 연계하는 수도권 남부 지식기반산업 벨트의 허브이자, 과천 지식 정보타운 개발에 따른 최대 수혜지역에 해당해 수요가 풍부하다.

뛰어난 생활 및 편의 인프라와 교통환경도 갖췄다. 먼저 당 사업지가 인덕원역 반경 700m 이내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제2경인고속도로,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 주요도로도 인접해 출퇴근이 용이하다. 경수대로를 통한 서울 서남부 및 성남, 경기남부 등 우수한 수도권 광역 교통 네트워크도 형성하고 있다.

특히, 현재 예정되어 있는 GTX-C가 개통되면 강남까지 신속하게 진입할 수 있고 월판선(월곶~판교선, 26년 개통 예정), 인동선(인덕원~동탄선, 26년 개통 예정)으로 서울 전역과 경기남부, 인천 접근성이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지식산업센터 주변으로는 이마트, 홈플러스, CGV, 롯데시네마 등이 인접해 생활 및 편의 인프라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내부 환경 역시 쾌적함과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설계와 시설을 자랑한다. 건물의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4.2m의 높은 층고로 설계되었으며, 우수한 외관 디자인과 에너지 절감에 효과적인 스마트 건물이라는 점이 차별성을 나타낸다. 여기에 대지면적의 18%를 녹지공간으로 조성해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인덕원 주변의 개발제한구역 약 45,770평이 해제되면서 주거와 업무, 상업, 문화 등 복합적 공간 개발 프로젝트 소식이 알려지고 있다. 이에 따라 올-인-빌 기능을 갖춘 스마트 복합건물 랜드마크들이 조성될 분위기가 강하다. 특히, 향후 GTX-C 노선 및 월판선, 인동선 등 교통환경이 더 탄탄하게 구축되면 쿼드러플 역세권과 강남-과천-인덕원으로 이어지는 클러스터 비즈 밸리를 형성할 것이다"라며, "인덕원역 AK밸리는 교통환경과 생활 인프라, 세련된 내외부 시설 및 설계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지식산업센터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인덕원역 AK밸리의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일원에 위치한다.

서울경제 김동호 기자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69O11HK8F